운동용 자전거 매뉴얼

하단에서 사용 설명서이 있는 모든 운동용 자전거 브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을 클릭하여 제품 모델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지 하단에 있는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브랜드가 리스트에 없으신가요? 저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제품 결함에 대한 해결책이 사용 설명서에 없나요? Repair Café 가셔서 무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저희 지원 팀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유용한 제품 정보 및 답변을 찾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오류를 발견하신다면, 연락 양식에 따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내 운동 용 자전거가 페달을 밟을 때 똑딱 거리는 소리가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확인 됨

대부분의 경우 소리는 페달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것들을 가져다가 다시 올바르게 장착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부품과 접촉하는 케이싱 내부에 느슨한 케이블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케이스를 제거하고 케이블을 올바른 위치에 꽂거나 움직이는 부품과 접촉하지 않도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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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용 자전거를 사용할 때 어떤 근육이 훈련됩니까? 확인 됨

운동 용 자전거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복부, 둔부 및 다리 근육을 단련하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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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중 최대 심박수는 얼마입니까? 확인 됨

일반적으로 심박수를 220으로 보고 나이를 뺄 수 있습니다. 따라서 48세인 경우 최대 심박수는 220에서 48을 뺀 172입니다. 자신의 건강 상태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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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성인은 얼마나 많은 운동이 필요합니까? 확인 됨

성인이 되면 일주일에 최소 2.5시간 이상 적당한 강도의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며칠에 걸쳐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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