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설명서 우성기업 WSM-570K 김치냉장고
우성기업 WSM-570K 김치냉장고 에 대한 매뉴얼이 필요하십니까? 아래에서 한국어로 된 PDF 매뉴얼을 무료로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현재 0 개의 자주 묻는 질문(FAQ), 0 개의 댓글 및 0 개의 투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매뉴얼이 아닐 경우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결함에 대한 해결책이 사용 설명서에 없나요? Repair Café 가셔서 무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Loading…
제품보증서 / 무료 및 유상서비스
1. 저희 제품은 (주)우성기업의 기술력과 전 직원의 하나 된 마음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2. 저희 제품의 A/S는 보증기간(1년) 이내에 발생한 고장에 한하여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과실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서비스 내역에 따라 서비스요금을 받습니다.)
3. A/S의뢰시 구입처로 연락바랍니다.
4. 구입처에서 서비스를 받지 못할 경우 본사 A/S센터로 연락바랍니다.
5. A/S이용시 제품명과 모델명을 확인하시고 고장 발생 사항을 저희 A/S센터에 접수하십시오.
6. 저희 보증서는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사용되며 분실시 재발행되지 않으므로 잘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보증서
무료 및 유상서비스
우성기업
김치 냉장고
www.woosunginc.co.kr
서울사업본부
공장
무료서비스
유료서비스
1 . 고장이 아닌 경우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세요.
2 . 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
- 사용자의 취급부족으로 인한 고장발생시. -
(주)우성기업의 A/S기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임의로 분해, 조립하여 고장났을 경우.
- 소비자 임의 내부구조변경으로 인한 고장인 경우. -설치 후 이동시 어떠한 충격에 의한 고장인 경우.
3. 그밖의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인 경우 (화재, 염해, 수해 기타)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하여 교환을 해야 할 경우.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먼저 사용설명서를 끝까지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고장이 아닌데 서비스를 요청하여 돈을 낭비하는건 아닌지?
소비자가 직접 고장을 확인하고 간단하게 조치하세요.
WSM-570K(1Door / 2Door)
WSM-700K WSM-850K
WSM-360KWSM-270K
김치냉장고에서 장기보관시에는 각 가정의 김치 담그는 습관에 따라 김치
속에 포함하는 염분의 농도가 가정마다 다 다르므로 얼거나 / 녹을 수가
있으니 수시로 김치통의 위치를 변경하여 주시면 보다 맛있는 김치를 드실
수 있습니다.
Loading…
등급
우성기업 WSM-570K 김치냉장고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제품 평점을 남겨 알려주세요. 제품 후기 및 질문을 공유하고 싶으신가요? 페이지 하단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이 설명서에 대한 추가 정보
우성기업 WSM-570K 김치냉장고에 대한 종이 설명서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당사 웹사이트에서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원본 설명서를 원하시면 Woosung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매뉴얼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언어로 된 우성기업 WSM-570K 김치냉장고 설명서를 찾고 계십니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고 모델 번호를 검색하여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명세서
브랜드 | Woosung |
모델 | WSM-570K |
범주 | 김치냉장고 |
파일 형식 | |
파일 크기 | 0.76 MB |
우성기업 김치냉장고에 대한 모든 매뉴얼
김치냉장고의 추가 매뉴얼
이 제품에 대한 대화 참여
여기서 우성기업 WSM-570K 김치냉장고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먼저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매뉴얼 요청은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