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7
레인지 후드
RHD-401(W)
RHD-401TL
RHD-401BL
RHD-420PA01
Range hood
고장시 조치방법 입니다.
※고장시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고 당사 고객 상담실로 문의 바랍니다.
팬이 동작하지 않는다.
1. 정전유무와 전류차단기의 ON/OFF를 확인한다.
2. 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바르게 꽂혀 있는지
확인한다.
조명이 켜지지 않는다.
1. 작동방법이 올바른지 확인한다.
이상 소음이 나거나
흡입이 잘 되지 않는다.
1. 후드배기관에 이물질이 있거나 배기관이 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한다.
2. 후드가 평행상태로 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한다.
3. 후드배기관이나 중간연도가 막혔는지 확인한다.
유지 및 보수 입니다.
※제품의 수명연장과 깨끗한 사용환경을 위해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여 주십시오.
※청소전 후드동작을 정지시키고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뽑아주십시오.
┃청소방법┃
설치방법 입니다.
1. 후드장 하단에 후드본체를 끼워넣고
후드장 양쪽 측면과 브라켓을
밀착시킨 후 나사로 고정합니다.
2. 자바라를 연결합니다.
(자바라 꺽임이 없고 직경 100mm
또는 125mm 자바라를 사용 할 것)
3. 배기구 부분 및 댐퍼부위를 벤드로
조여 공기가 새어나가는 것을
막습니다.
4. 전원을 연결합니다.
설치시 주의사항 입니다.
후드가 가장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조리대 위로부터
65cm이상,
80cm아하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드는
연소성 배기덕트에
연결되어서는
안됩니다.
흡입식 후드와 히터가
동시에 사용되는
장소에서는 외부공기가
항상 공급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는 장소의 전원과 후드의 전원이
같은지 확인하고 연결합니다.
(본 제품은 220V/60Hz전용)
제품보증서
서비스에 대하여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무상서비스
유상서비스
(가정용)
품질보증기간 1년
부품보유기간 6년
일반 제품을 영업용도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의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영업장, 합숙시설, 공공장소 등 )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자 부터 기산하며,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을 때는 제품제조일 또는 수입통관일로 부터 3개월이 경과한날 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저희 SK매직(주)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서비스 요청시 지정된 협력사에서 서비스를 합니다.
판매자 상호 및 연락처
( ☎ )
구입일 (판매자 기입란)
년 월 일
소비자 피해 유형
품질보증기간이내
품질보증기간 이후
구
입 후 14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해당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해당없음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 및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
해당없음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발생
해당없음
교환 불가능시 해당없음
동일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시 유상수리
동일하자로 3회째 고장 발생시 유상수리
서로 다른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시 유상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정액 감가상각한 잔여
금액에 구입가의 5%를
가산하여 환급
부품보유기간 이내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제품교환
구입가 환급
구입가 환급
무상수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제품교환 또
는
구입가 환불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소비자 피해 유형 품질보증기간 이내 품질보증기간 이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징수 후 제품교환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감가상각 적용 제품교환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고장이 아닌 경우
(기구세척, 조정, 사용설명, 설치 등 제품고장이 아닌 경우)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 등 외부환경 문제시
배송된 제품 초기 설치 및 판매점에서 부실하게
설치해 주어 재 설치시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제품 내부 먼지 세척 및 이물 제거시
타사 제품(소프트 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및
고장설명시
구입시 고객요구로 설치한 후 재설치시
고객의 필요에 따른 서비스 요청시(해당제품)
(가스제품 열량변경, 제품청소 등)
소비자 과실로 고장인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시
가스종류, 가스압,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해당제품)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당사에서 인정하지 않은 사람이 설치 또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장 발생시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 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그 밖의 경우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고객 오사용 또는 보증기간 이후의 소모품 교체
기본 설치 조건 외 추가설치시 유상 청구
전시품 구입시 외관품 수리는 유상 청구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당사에서 인정한 설치/서비스 기사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부위 재고장 발생시.
상품 구매 후 개봉(BOX/포장)을 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BOX/포장 구매물품에 한함)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이 청구되므로 서비스 요청전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십시오.
※ 이 보증서는 대한민국에서만 사용되며 다시 발행하지 않으므로 사용설명서와 함께 잘 보관해 주십시오.
※ SK매직 고객상담센터 1600-1661 www.skmagic.co
m
사용 전에 안전한 사용을 위한 주의 사항을 반드시 읽어 보시고 정확하게 사용해 주십시오.
읽어 보신 후 누구나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본 제품은 국내(대한민국)용 입니다.
전원, 전압이 다른 국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외관은 품질의 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후드의 표면상태 보호를 위하여 부드러운
헝겊에 중성세제를 묻혀 표면을 닦은 후
마른 헝겊으로 닦아 주십시오.
후드의 표면을 해칠 수 있는 화학약품,
알칼리성세제 및 락스류 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필터에 기름때 및 오물이 끼어 있으면 배기
효과가 떨어지므로 금속필터마은 중성세제를
풀은 더운물에 30~40분 정도 담근 후 부드
러운 천으로 세척해 주십시오. 필터가 오염된
경우에는 성능저하 및 고장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레인지후드
이 제품에 대한 대화 참여
여기서 SK매직 RHD401BL00 쿠커 후드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먼저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매뉴얼 요청은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