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설명서 삼성 AX39R1020GWD 공기 청정기
삼성 AX39R1020GWD 공기 청정기 에 대한 매뉴얼이 필요하십니까? 아래에서 한국어로 된 PDF 매뉴얼을 무료로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현재 1 개의 자주 묻는 질문(FAQ), 0 개의 댓글이 있고 0 개의 투표를 받았습니다. 원하시는 매뉴얼이 아닐 경우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결함에 대한 해결책이 사용 설명서에 없나요? Repair Café 가셔서 무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Loading…
고장신고 전 확인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폐 전자제품 처리안내
환경보호 및 자원 재활용을 위해 폐 전자제품은 다음과 같이 처리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이상으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의뢰하기 전 다음 사항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증상 조치사항
제품이 작동되지 않아요
•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한 후에 다시 작동시켜 보세요.
• 전원 플러그를 꽂은 후에 다시 작동시켜 보세요.
• 다른 콘센트를 사용해 다시 작동시켜 보세요.
필터 교체 알림 표시등이
계속 깜박거려요
• 일체형 필터 교체 후에 [
]버튼을 눌러 필터 교체 알림을 리셋해 주세요.
이상한 냄새가 나요
• 극세필터를 확인하고, 지저분할 경우 청소해 주세요.
• 일체형 필터에서 이상한 냄새가 날 경우 새 일체형 필터를 구입하여 교체해 주세요.
‐ 무상 보증 기간이어도 사용 중에 발생한 필터 교체는 유상 청구됩니다.
이상한 소리가 나요
• 작동 중에 제품을 이동시키면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이동 시에는 전원을 꺼 주세요.
• 제품 설치 상태를 확인해 주시고, 비뚤게 되어 있다면 수평으로 다시 설치해 주세요.
• 제품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갔다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 제품에서 접촉/마찰/걸림 소음과 같은 이상한 소음이 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청정도 표시등이 계속
빨간색으로만 켜져 있어요
• 실내에 미처 발견하지 못한 먼지나 냄새 유발 물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다른 깨끗한
실내로 이동시킬 경우 청정도 표시등의 색상이 바뀌는지 확인해 주세요.
• 먼지/가스센서를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 먼지/가스센서를 청소하고 제품을 깨끗한 실내로 이동시켰는데도 빨간색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다면, 센서/와이어 동작 이상일 수 있으니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청정도 표시등이 계속
빨간색으로 켜져 있는데
바람세기가 변하지 않아요
• 운전모드를 자동모드로 설정해 주세요.
강풍/약풍/취침모드의 경우 바람세기가 바뀌지 않습니다.
이상한 표시가 나타나요
• 자동모드 표시등(
)이 깜박일 경우, 제품 이상이 있는 것이므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무료처리
삼성전자 대리점에서 제품을 새로 구입하고 기존 제품을
버리고자 하는 경우, 새 제품 배달설치 시 제조사 구분 없이
설치기사가 모든 제품을 무료로 수거해 드립니다.
유료처리
신제품 구입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버리고자 하는 경우,
관할 주민자치센터에 폐 전자제품을 신고하고 수수료를 납부한
후 스티커를 교부 받아 부착하여 지정 장소에 버리시면 됩니다.
Tip!
직접운반(Hand carry)이 가능한 소형 폐 제품은 제품 구입 및 수리와 상관 없이 가까운 삼성전자 대리점 또는 서비스센터로
가져오시면 무료로 처리해 드립니다.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를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잘 읽고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 본 제품은 신체, 감각, 정신 능력이 결여되어 있거나 경험과 지식이
부족하여 감독이나 지시 없이는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없는
사람(어린이 포함)이 사용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어린이가 기기를 가지고 놀지 않도록
어린이를 감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고
지키지 않았을 경우 사용자가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주의
지키지 않았을 경우 사용자가 부상을 당하거나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강제 지시 표시로 꼭 따라야 할 항목을 강조하여 나타냅니다.
행위 금지 표시로 하지 말아야 할 항목을 강조하여 나타냅니다.
감전예방을 위한 접지 표시입니다.
전원을 차단하라는 표시입니다.
분해금지 표시입니다.
설치 관련
경고
정격전원이상의콘센트를제품단독으로사용하세요.
또한,전원코드를임의로연장하지마세요.
• 멀티탭이나 다른 기기와 병행 및 전원 코드를 연장하여 사용하는
경우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 변압기를 사용하는 경우 감전, 화재 원인이 됩니다.
• 전압/주파수/정격 전류 조건이 다르면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열기구및열에약한물건근처나습기,기름,먼지가많은곳,
직사광선및물(빗물등)이닿는곳이나가스가샐가능성이있는
곳에설치하지마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주의
제품을설치할때는전원코드를빼기쉬운곳에설치하세요.
• 누전에 의한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바닥이튼튼하고수평인곳에설치하세요.
• 이상 진동 및 소음,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주변과의간격이최소5cm(권장15cm)이상되게하여
설치하세요.
• 공기 흡입 공간이 확보되지 않으면 청정 능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벽면과 너무 가까울 경우 벽지에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전선)가제품에눌리지않도록설치하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 관련
경고
정기적으로전원플러그를빼고전원플러그단자및접촉부분에
이물질(먼지,물등)을마른천으로잘닦아주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플러그를연결할때전선이아래로향하도록하세요.
• 전선이 위를 향하게 연결할 경우 내부에서 선이 끊어져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플러그나전원코드가손상되었을때는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전원플러그는콘센트끝까지확실히연결하고,손상된전원플러그,
전원코드,느슨해진콘센트는사용하지마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플러그를뺄때에는전원코드(전선)를당겨서빼지말고전원
플러그를잡고빼주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코드를무리하게구부리거나,잡아당기거나,비틀거나묶지
마세요.또한,금속부에걸거나무거운물체를올려놓거나,사이에
끼워넣거나,제품뒤쪽으로밀어넣지마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주의
장시간사용하지않거나천둥및번개가칠경우에는전원을
차단하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코드손상시위험하므로본제품은제조사,서비스센터혹은
자격을갖춘전문가가설치해야합니다.
공기청정기청소및수리시전원공급을차단한후에진행하세요.
사용 관련
경고
제품이침수된경우전원을차단하고서비스센터에연락하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에서이상한소리,타는냄새,연기등이나면즉시전원을
차단하고서비스센터에연락하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을사용하고있는장소에가스(도시가스,프로판가스등)가샐
경우에는제품이나전원코드를만지지말고바로환기한후에가스
회사서비스대행점또는유자격기술자에게연락하세요.
• 환기팬은 사용하지 마세요.
• 불꽃이 일어나면 폭발,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작동중에전원플러그를빼지마세요.
• 전원 플러그를 다시 꽂을 때, 불꽃이 발생하여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을수리할때는서비스센터에의뢰하세요.
• 고장, 누수,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젖은손으로전원플러그만지지마세요.
•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에인위적으로과도한충격을주거나잡아당기지마세요.
• 화재, 고장,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비닐포장재는어린이의손이닿지않는곳에보관또는폐기하세요.
• 머리에 쓰는 행위 등으로 코나 입이 막혀 질식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의공기흡입구또는배출구에손가락,이물질등을넣지
마세요.
• 특히, 어린이들이 손가락 등을 넣어 다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배출구에 이물질이 들어갈 경우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제품근처에어린이가밟고올라설수있는물건을놓아두지마세요.
• 제품이 넘어지거나 어린이가 떨어져 크게 다칠 수 있습니다.
제품내부에금속물질등기타이물질을넣지마세요.
• 감전,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부에물이들어간경우전원플러그를빼고완전히건조시킨후
사용하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위에무거운물건을올려두지마세요.
• 고장, 소음의 원인이 됩니다.
임의로분해,수리,개조하지마세요.
• 정격 퓨즈 이외의 것(구리, 철사 등)을 사용하지 마세요.
• 감전, 화재, 고장,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내의전기부품에물이나이물질이들어간경우에는전원을
차단하고서비스센터에연락하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주의
TV,비디오,오디오등의전자제품과는가급적2m이상의거리를
두고사용하세요.
• 화질이 떨어지거나 잡음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벽면과최소5cm(권장15cm)이상거리를두고사용해주세요.
• 본 제품은 후면 흡입으로 공기를 정화시키는 유로를 가지고
있어 중앙부에 설치하는 것이 효과적이나, 벽면에 설치할 경우는
후면의 흡입부가 막히지 않게 벽면과 최소 5 cm (권장 15 cm)
이상 거리를 두고 사용해 주세요.
제품에살충제나가연성스프레이를뿌리지마세요.
• 인체에 해로울 뿐 아니라 감전, 화재,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플러그를꽂은상태에서본체를기울이거나뒤집지마세요.
• 고장,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을물에넣지마세요.
•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책상이나탁자모서리에제품을올려놓고사용하지마세요.
제품위에올라가거나물건(세탁물,촛불,담뱃불,그릇,약품,
금속등)을올려놓지마세요.
• 감전, 화재, 고장,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젖은손으로제품을작동시키지마세요.
• 감전의 위험이 있습니다.
청소 관련
경고
제품에물을직접뿌리거나벤젠,시너,알코올,아세톤등으로닦지
마세요.
• 변색, 변형, 파손,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청소시에는전원을차단하고,팬이회전을멈추면청소하세요.
•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삼성 공기청정기
사용설명서
AX39*102***D
ꞏ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을 반드시 읽고 제품을 바르게 사용하세요.
ꞏ 이 사용 설명서에는 제품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를 잘 읽고 보관해 주세요.
ꞏ 제품의 외관 및 규격은 제품 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ꞏ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DB68-08580A-00
제품 보증 기간은
1년
부품 보유기간은
5년
입니다.
서비스에 대하여
저희 삼성전자에서는 폼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서비스 요청시 삼성전자서비스(주) 또는 지정된 협력사에서 서비스를 합니다. 보상여부 및 내용통보는
요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 피해보상은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해결하여 드립니다.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 설명서를 읽어주세요.
※ 이 보증서는 한국에서만 사용되며 다시 발행하지
않으므로 사용 설명서와 함께 잘 보관해 주세요.
※ 일반 제품을 영업용도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의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되어 적용됩니다.
소비자 피해유형
무상서비스
유상서비스
•
구입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구입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발생된 피해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 및 교환 불가능시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시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서로 다른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시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부품 보유기간 이내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
•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해당없음
유상수리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정액감가상각한 잔여 금액에
구입가의 10%를 가산하여 환급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정액감가상각 후 환급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해당없음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해당없음제품교환
해당없음구입가 환급
유상수리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무상수리 유상수리
1. 부품 보유기간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제품 보증기간 이내 제품 보증기간 이후
3.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 (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건전지, 필터류 등)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징수 후 제품교환
또는 환급
유상수리
정액감가상각한 잔여 금액에
구입가의 10%를 가산하여
환급
유상수리
소비자 피해유형
2.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제품 보증기간 이내 제품 보증기간 이후
제 품 명
구 입 일
구입대리점
모 델 명
Serial No.
판매금액
년 월 일
제품보증서
1. 고장이 아닌 경우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처리하는 경우,
판매점의 부실한 설치로 인한 재설치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부실,
소비자 설치 미숙 및 구입시 고객 요구로
설치한 후 재설치, 내부세척 서비스 요청
2.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삼성전자(주) 서비스 위탁업체인 삼성전자
서비스(주) 기사 및 협력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삼성전자에서 미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시
•
사용 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디지털 인버터 모터(단품)는 10년 무상 보증합니다.
제품에너지효율등급관련
에너지소비효율등급라벨 또는
에너지소비효율 라벨에 명기된
에너지 비용 표시 사항과
실제 에너지비용은 소비자가
실제 사용하는 에너지사용량,
에너지사용 시간 또는 전기요금
인상 등 에너지가격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기기는 가정용(B급)
전자파적합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대표번호
고장 접수 및 재설치 문의
전국 어디서나
1588-3366
제품 모델명, 고장상태, 연락처를
정확히 알려주시면 고객
여러분의 궁금한 점을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상담실
02-541-3000
080-022-3000
인터넷홈페이지
www.samsung.com/sec
사이버서비스센터홈페이지
www.
samsungsvc.
co.kr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서비스 접수와 실시간
사이버 상담이 가능한 사이버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CR_19년 Jupiter 국판 IB_KO_DB68-08580A-00_.indd 1 2019-09-05 오후 3:59:33
Loading…
등급
삼성 AX39R1020GWD 공기 청정기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제품 평점을 남겨 알려주세요. 제품 후기 및 질문을 공유하고 싶으신가요? 페이지 하단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이 설명서에 대한 추가 정보
삼성 AX39R1020GWD 공기 청정기에 대한 종이 설명서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당사 웹사이트에서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원본 설명서를 원하시면 Samsung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매뉴얼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언어로 된 삼성 AX39R1020GWD 공기 청정기 설명서를 찾고 계십니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고 모델 번호를 검색하여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명세서
브랜드 | Samsung |
모델 | AX39R1020GWD |
범주 | 공기 청정기 |
파일 형식 | |
파일 크기 | 3.68 MB |
삼성 AX39R1020GWD 공기 청정기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저희 지원 팀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유용한 제품 정보 및 답변을 찾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오류를 발견하신다면, 연락 양식에 따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공기 청정기는 공기 중의 일반 먼지도 제거합니까? 확인 됨
예, 공기 청정기는 먼지를 제거하고 청소하여 제거해야하는 공기의 먼지도 제거합니다. 공기에서 제거 할 수있는 먼지의 크기는 공기 청정기에 따라 다릅니다.
도움이 됐습니다 (172) 더 읽어보세요
이 제품에 대한 대화 참여
여기서 삼성 AX39R1020GWD 공기 청정기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먼저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매뉴얼 요청은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